Update 2019.11.15 (금)

대원씨티에스㈜, 창립 30주년 기념식 및 비전 선포

한국경제투데이 2018-03-27 (화) 13:03 1년전 160  


IT유통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정명천, http://www.dwcts.co.kr)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마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 호텔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IT시장에서 30년이라는 대원씨티에스의 역사를 함께한 DELL, Seagate ,HP, Lenovo, Microsoft, AMD, ASUS, LG, Lexmark, Western Digital, TMAX, 삼성, MSI 국내외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사 주요인사 및 대원씨티에스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서울 마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대원CTS는 환영사를 통해 “2020년에 1조 기업”이라는 목표를 전달하고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는데 있어 세가지 전략을 발표했다.

 

Digital Transformation, “내부역량 강화”, “협업”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으며 비전 완성을 통해 제조사 및 파트너 업체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을 다짐했다.

 

대원씨티에스 창립 30주년 기념식에는 포토존 촬영 및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파트너 업체의 축전 영상 및 환영사를 통해 기업간 유대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후 대원씨티에스는 전통적인 유통 비즈니스부터 B2B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로 시장을 확대하여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기반으로 내부시스템의 Digital Transformation(CRM, ERP, WMS)와 내부역량강화, 대내외 협업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2020년에 매출1조원을 이룬다는 비전에 다가갈 예정이다.

 

참고로 대원씨티에스는 그간 지속적인 성장과 협력을 통해 2017년 매출액만 6200억원이 넘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