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다이어트에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엔터미디어스 2016-04-05 (화) 02:09 8년전 576  

59264_56346_2230.jpg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실패를 반복하게 된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기에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여 건강상 문제가 나타나거나 요요 현상이 반복되고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맞는 다이어트 방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것 보다 자신의 체형과 체질을 꼼꼼히 파악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갖는 것이 더욱 바람직한 것이다. 

예신 부산광복점에서는 체지방을 감량하는 것뿐만 아니라 몸매 라인을 잡아주고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아름다워질 수 있으며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책임 환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비만의 원인에 접근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체온업 다이어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36.5℃로 체온을 유지해 혈관에 쌓여 있는 노폐물과 체지방을 녹이고 순환을 이루면서 필요한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게 한다. 

체지방을 녹이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면서 전신 케어는 물론이고 각 부위별 세심한 관리가 이루어진다. 단 1회 관리만으로도 체지방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단기 다이어트로도 호응이 좋다.

특히 비뚜관리는 굳어있던 근육과 지방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몸매 라인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따뜻한 기운을 온몸에 직접적으로 불어 넣어 체온을 올리고 순환과 균형을 이루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해 심신의 안정을 주고 몸의 순환과 이완을 돕고 있다.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비만 관리가 가능하며 개인의 몸 상태와 심리 상태에 따라 관리가 진행된다. 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서 맞춤형 관리가 이루어지고 자신에게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건강과 함께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예신 부산광복점 원장은 “몸속 근원부터 해결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라며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감량을 이루고 체지방을 빼는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100% 책임 환불제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으며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 신부 관리, 웨딩케어 건강 가꾸기 등 토탈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여 10대부터 50대 주부층까지 광복동, 남포동, 대청동 등 부산 전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