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신도바이오(주) 무릎건강에 도움이 되는 조인스틱 개발 성공

한국경제투데이 2016-04-12 (화) 10:57 8년전 1104  


노년층의 인구가 늘어남으로 인해 우리나라도 머지않아 노인천국

나이가 들어갈수록 몸의 여러 부위에서는 이상증세를 보이기 시작한다.

 

그 가운데 상당수는 관절에 의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관절이란 사람이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체의 움직임에는 관절에 의한 것이 없을 정도로 관절은 그 역할이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움직임이 불편한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고통까지 같이 수반되고 있으니 관절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고통이란 겪어보지 않고는 그 심정을 모른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그런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여러 치료방법을 시도해보곤 한다.
그래서 관절에 좋다는 갖가지의 약을 복용하면서 주사도 맞아보지만 그것도 잠시 그때뿐 관절의 고통에서 벗어나기는 그리 쉽지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심각한 것은 노인들에서 뿐만이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관절로 고통을 겪고 있는 세대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젊은 세대들의 영양불균형은 몸의 균형까지도 비정상적으로 만들어 놓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관절로 고통을 받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반가운 희소식이 있어 전한다. 

 


한국폴리텍바이오대학과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수년간에 걸친 연구 끝에 ‘조인스틱’ 개발에 성공을 하였다. 오랫동안 관절을 사용하게 되면 연골 성분이 부족해지고 관절의 대사 저하로 인해 몸의 움직임에 있어서 관절 부분이 가장 먼저 느끼는 부분이다.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서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하며 이와 더불어 관절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건강식품을 같이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주)신도바이오 / 조인스틱
www.신도바이오.com 

고객센터 032-435-8910 / 직통전화 010-9085-4445


이전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