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ESG 전문가과정 원우회장에 우춘택 대표이사 추대바론교육과 K-ESG 기준평가원이 진행하는 제7기 ESG 전문가 과정은 원우회장으로 우춘택 (주)우앤이 대표이사를 추대했다.
이번 회장 추대는 11월 6일 진행된 3주차 교육과정에서 원우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사무총장으로는 인천일보 경영본부 유철희 부국장과 재무이사로 (주)EMK산업의 김지영 대표이사가 각각 선임됐다.
우춘택 원우회장은 “ESG 경영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다”며, “원우회가 ESG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회원 간의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철희 사무총장은 “원우회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원우들간의 소통과 화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강조했다.
김지영 재무이사는 “재무적 측면에서도 ESG 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회원사들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7기 원우회 구성원들은 ESG 전문가 과정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기업과 사회가 직면한 다양한 환경 및 사회적 과제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원우회는 정기적인 세미나와 워크숍을 통해 ESG 관련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국내외 ESG 우수 사례를 연구하여 회원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7기 ESG전문가과정은 10월24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부터 2시간동안 인천일보 대강당에서 진행되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