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1.30 (화)

테팔, 11월 한 달간 김장 맞이 믹서기 할인 행사 진행

한국경제투데이 2021-10-31 (일) 13:31 30일전 20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11월 한 달간 대대적인 ‘믹서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춧가루 분쇄부터 양념 다지기 등 번거로운 김장 과정을 손쉽게 도와줄 테팔 믹서기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하이마트와 이마트에서는 김장철 필수 아이템인 테팔 초고속 블렌더와 핸드블렌더를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하고, 주요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생강, 마늘 등 김장 재료 다듬기에 유용한 테팔 산도쿠 식도 12cm 혹은 스테인리스 스틸 도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로 긁힘이나 냄새 배임, 착색 걱정 없이 오래도록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BL82TEKR)과 1000W의 강력한 파워로 다양한 재료도 덩어리 없이 손쉽게 갈아주는 테팔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 프로(HB9438KR)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호환식 칼날로 2L의 대용량 유리 믹서 용기와 600ml 휴대용 트라이탄 미니 블렌더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BL81GDKR)를 대폭 할인된 1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홈플러스에서도 역시 테팔 초고속 블렌더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일부 매장에서는 편안한 그립감과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는 테팔 컴포트 주방 가위를 추가 선물로 선착순 제공된다.

전국 백화점에서는 김장철을 맞아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 믹스 플러스 트라이탄(BL82DEKR)를 약 30% 할인된 1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