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어린이 콘텐츠 공화국 계몽사,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전략적 업무협약

한국경제투데이 2021-12-30 (목) 11:53 2년전 1474  


▲28일 (사)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김한준 부총제(왼쪽)와 (주)계몽사 김용보 이사가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회의실에서 태권도 세계화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사진을 찍고 있다.

 

주식회사 계몽사와 사단법인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은 2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2층 회의실에서 상호 소통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태권도 콘텐츠 세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태권도 세계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 연계와 발굴 및 확대 △태권도 콘텐츠 플랫폼 구축, 활용 지원 △태권도 관련 행사 운영 및 태권도 영상개발 사업 △그 외 양 기관의 발전과 교류 촉진, 기타 목적 달성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에서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계몽사의 김용보이사는 “지금껏 태권도는 종주국인 대한민국보다 세계가 인정하고 사랑하는 스포츠로 성장해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태권도 연구개발에 우수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으로 무장한 태권도를 대한민국에서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1946년 첫 문을 연 계몽사는 75년 동안 어린이들을 꿈꾸게 하는 좋은 책과 프로그램을 만들어 세계 최고의 동화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한 출판사이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