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컬럼비아, 가정의 달 맞이 폴로 티셔츠 프로모션 진행

한국경제투데이 2019-05-01 (수) 22:35 4년전 1489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폴로 티셔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컬럼비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폴로 티셔츠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카프 및 선물 포장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대표 제품인 ‘부네 바신 포레스트 폴로’는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목 칼라 안쪽에 프린트 원단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땀 배출이 많은 겨드랑이 안쪽에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3가지 파스텔 색상으로 선보여 여름철 캐주얼 룩으로 손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한지 소재를 사용한 ‘와시타 돔 바신 폴로’도 선보인다. 전통 한지 원료인 닥나무의 우수한 특성을 그대로 적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탈취 기능이 우수하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 시키는 ‘옴니위크(OMNI-WICK)’ 기술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컬럼비아는 폴로 티셔츠 외에 캐주얼 스타일 슬립온 슈즈인 ‘썬벤트 슬립’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크라이트(TECHLITE) 기술을 적용해 쿠셔닝 기능이 뛰어나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우수한 내구성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