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여름의 마지막, 가벼운 기분전환 뷰티 아이템, 팬네일!

한국경제투데이 2016-09-06 (화) 12:56 7년전 1527  


올여름 절정을 지나고도 계속되는 폭염에 일상의 활력을 찾기가 쉽지 않은 요즘, 혼자서도 간편히 10분이면 끝낼 수 있는 네일아트 아이템, 팬네일로 기분을 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100% 리얼 네일폴리시임을 내세우는 팬네일은 실제 네일폴리시 성분을 건조 처리하여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베이스, 컬러, 탑 코트가 뭉침 없이 균등하게 작업되어 네일숍 방문 없이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 듯한 마감을 느낄 수 있다.

 

야구팬을 위한 네일아트를 표방하는 팬네일은 (사)한국야구위원회 KBO 의 인증 아래 ㈜카텔크리에이티브가 디자인하고 세계 유일의 100% 드라이 매니큐어 제조 판매기업인 미국 인코코사에서 만들어져 품질과 디자인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한국 프로야구 총 10개 구단의 로고, 마스코트 등을 각각 8개의 고유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팬네일은 원료 자체가 100% 네일폴리시로 연성이 없는 일반 비닐 타입의 네일스티커와는 비교가 되지 않으며 굴곡 진 손톱 모양에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며 부착되어 고유의 색감과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팬네일 가격은 12,500원으로 공식 판매 홈페이지(www.fannail.co.kr)와 KBO 공식 앱, KBO마켓(www.kbomarket.com)에서 판매된다. 또한, 인터파크,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전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