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는?

한국경제투데이 2016-04-12 (화) 10:40 8년전 455  


한국소비자포럼이 진행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는 지난 4월 출시된 맥주로 100% 발효원액에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물을 타지 않고 만든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이다.

1위 브랜드로 뽑아준 소비자 가운데 20대(44%), 30대(38%)의 비중으로 온라인 조사와 1:1 전화면접을 통해 브랜드 선정 투표에 참여했다. 조사에서 밝혀진 비중을 볼때 클라우드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정통 독일식 제조공법으로 만든 우수한 제품력과, 발표원액에 물을 타지 않은 맥주”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전하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마케팅이 어우러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고 말했다.

이전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