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영예가연결혼정보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6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가연은 2014년부터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가연결혼정보는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종합 호감도 등 항목별 설문조사와 엄격한 평가를 거쳐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로 최종 선정됐다. 2006년 설립된 가연결혼정보는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간다는 평을 받았다. 가연결혼정보는 1차원적 매칭 프로그램에 의존하는 기존 결혼정보업계의 천편일률적인 서비스와 달리 독자 개발한 매칭 시스템인 '가연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로 구성된 2 명의 전담매니저가 한 명의 회원을 밀착 관리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로 가연결혼정보는630여개의 국내 기업과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 150만 명의 회원을 확보했으며 지난해 10월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통해 회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소개팅 어플 '천만모여'를 출시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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