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1 (목)

대한자동차대기환경협회-한국자동차외장관리협회,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한국경제투데이 2022-03-06 (일) 19:08 5개월전 162  


“우리는 하나다”, 한국자동차외장관리협회와 전국 회원 2434명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대한자동차대기환경협회가 한국자동차외장관리협회와 2022년 3월 3일 오후 5시 이용우 국회의원 지역 사무실에서 이재명 대선 후보 공약 및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아래는 이재명 후보자 지지 선언문이다.

첫째, 중소벤처기업부 내 소상공인·자영업 전담 차관을 신설하고, 관련 정책을 총괄하게 하고 빅테이터를 활용한 소상공인, 자영업 위기 신호 등을 개발한다. 이에 양 기관은 이재명 후보의 소상공인 전용 전기요금제 도입과 소상공인 지원 개방형 복합지원센터 구축에 대한 공약을 지지한다.

둘째, ‘플랫폼 유통 구조 속 을의 지위에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관련 법과 제도를 보완하고, 거래 수수료율을 안정화하겠다’는 이재명 후보의 공약은 그의 경험과 실적을 통해 보더라도 어떤 후보보다 확실하게 위기의 자영업자를 지켜 줄 의지와 역량을 가진 후보임을 믿는다.

셋째, 이재명 후보의 기본소득 보장 공약은 궁극적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의 매출을 지원하고, 가장 현실적으로 생계를 지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공약이다. 이에 반드시 이뤄져야 할 우리 미래 사회의 비전임을 동의하며 공약을 지지한다.

자동차 외장관리 사업(자동차 광택, 페이드 아웃 도장, 덴트리 페어, 실내 크리닝 등)을 영위하는 양 기관은 이재명 대통령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를 한다는 것을 천명한다.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