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4.23 (금)

떠오르는 유망기업, '체인플릭스' 플랫폼 서비스 시작

한국경제투데이 2021-04-03 (토) 22:07 19일전 47  


왜 ‘체인플릭스’인가?

.

유튜브를 인수한 구글은  글로벌 M&A사상 최고의 기업인수 사례의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

유튜브는 2006년 16억5000만달러에 인수했는데 12년이 지난 지금 기업의 가치는 1600억달러 이상으로 100배가 넘는 기업이 되었습니다.

.

이런 유튜브를 국내에서는 전연령이 고르게 시청을 하고 있으나, 유튜브 개인 방송 운영자에게만 광고 수익이 발생하고 시청을 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아무런 혜택이 주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새로운 정보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체인플릭스’ 라는 플랫폼 서비스인데 이 서비스의 특징은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은 물론 그 외 여러 관련자들 모두에게 수익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청자, 창작자, 편집자, 광고주, 스토리지 제공자 등 플랫폼 발전에 참여와 기여를 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신개념의 공유 경제 시대가 시작된 것입니다.

 

영상을 게시한 사람, 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에게 코인(CFX)가 채굴되어 참가자에게 배포 되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2015년 7월 30일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이 개발한 ‘이더리움’은 현재 시가 총액이 가장 높은 대표적인 코인이며, 최근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데 1개 코인의 가격은 200만원을 훌쩍 넘긴 상태입니다. ‘이더리움’ 도 초기에는 손쉽게 채굴 과정을 통해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2021년 하반기 상장 계획 발표가 있자 회원 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앞으로 가입자와 서비스가 확산됨에 따라 이벤트를 통해 주어지는 기회의 폭도 적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는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기회는 선택한 사람들만의 것입니다.

 

 http://link.chainflix.net/FYRd

 

https://link.chainflix.net/FYRd

https://link.chainflix.net/FYRd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