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눈꽃치킨, 특별한 맛과 차별화된 정책으로 예비창업자 관심폭주

한국경제투데이 2016-11-01 (화) 00:39 7년전 1579  


올해만 해도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시장에 뛰어들었다. 베이비붐 세대나 명예퇴직으로 대거 유입되거니와 정부지원이나 창업 대출의 활성화로 제2의 인생을 펼쳐보기 위해 창업시장에 도전장을 내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이들로서는 무작정 창업에 나섰다가 실패 하는 사례가 많다. 이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안정적인 수익과 성장을 기대하면서 알아보고 있는데 그 가운데 치킨창업을 가장 선호하고 있다.

  

그러나 치킨 프랜차이즈 회사가 우후죽순 생겨나 정작 창업자들에게는 어떤 회사와 가맹 계약을 해야 할지 현명한 판단을 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올해 하반기 접어들면서 활발하게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는 업체가 있다.

 

독특한 맛과 차별화된 새로운 맛으로 치킨업계를 바꿔놓고 있는 기업이다.

 

기존의 후라이드, 양념, 파닭...등과 같은 맛에서 벗어나 새로운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수제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눈꽃치킨’ 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불황 임에도 창업자들에게는 외식창업의 관심으로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맛의 눈꽃치킨의 고스트, 몬스터는 차가워지는 초겨울의 날씨를 훈훈하게 만들어줌으로서 가맹점주 들에게 웃음을 안겨주는 메뉴이며 서울, 경기를 중심으로 창업자들 사이에 뜨거운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눈꽃치킨은 퇴근 후 직장인이나 대학생들 사이에서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맛 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양한 치킨메뉴와 사이드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꽃치킨만의 특별한 맛의 비법은 염지법에 있으며 치킨의 맛을 그대로 살려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매장방문보다는 배달과 테이크아웃 주문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치맥의 주 소비층인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로 입맛을 사로잡아 만족시키고 있어 반응이 좋다“라고 한다.“

 

또한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가맹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눈꽃치킨 만의 특별한 혜택인 ‘창업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어 창업에 대한 불안감을 함께 보장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고 한다.

  

이어서 관계자는 "기존 치킨 업체들과 차별성과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도입하는 것이 창업 성공의 열쇠"라고 전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