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아사히 수퍼드라이 기간한정 바 오픈

한국경제투데이 2017-06-24 (토) 14:15 6년전 1334  


TRYKARAKUCHI” ENJOY! ANGEL RING

아사히 수퍼드라이 기간한정 바 오픈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서울의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

 

 

아사히맥주 주식회사(소재지 : 일본 도쿄도 스미다구 [東京都, 墨田], 사장 히라노 신이치)와 주식회사 롯데아사히주류(소재지 : 한국 서울, 공동대표이사 김태환, 아사이 히로시)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바 Ramie’s with ASAHI SUPER DRY’ 623()부터 822()까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Ramie’s (래미스)’에서 오픈합니다. 오픈 전날인 22일 오후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에 출연한 배우 차승원씨를 초청하여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아사히 수퍼드라이기간 한정 바가 운영되는 동일 기간 주말에는 같은 일정으로 서울 이태원 지역 인근 음식점 등과 연계하여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더 많은 고객들께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Ramie’s with ASAHI SUPER DRY’‘Try KARAKUCHIEnjoy! Angel Ring’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며, 부드러운 거품을 상징하는 엔젤링으로 잘 알려진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질을 고객들께서 직접 체험하고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기간 한정 바입니다. 금번 기간  한정 바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바로 “KARAKUCHI” SERVE 체험입니다.  이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특장점인 깔끔하고 상쾌한 맛(“KARAGUCHI”)을 최상의 상태로 맛있게 따르는 방법을 체험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간 한정 바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은, 직접 디스펜서를 사용하여 KARAKUCHI SERVE를 통해 맥주를 따라보는 체험형 이벤트와 맥주와 거품의 7:3 황금비율에 도전해 성공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 매장 내에 설치된 360도 카메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로 건배를 하는 장면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격 있는 맛을 더욱 즐기실 수 다양한 행사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20176~ 8월에 서울 이태원 지역에서 실시되는 프로모션으로 인근 약 20곳의 음식점이 참여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서울 번화가의 중심지인 이태원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체험할 수 있게 되며, 아사히 브랜드의 존재감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와 아사히맥주㈜는 이번 기간 한정 바오픈 및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맥주를 즐겨 마시는 분들과 20~30대의 젊은 남녀 등 더 많은 분들께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질을 실감하실 수 있게 함으로써 한국 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