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팩토리얼, ‘2018 하우징브랜드페어’서 생활용품 대거 선보여

한국경제투데이 2018-01-18 (목) 17:22 6년전 700  


가죽 전용 세제 ‘브이디티 레더워시’·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요실금 치료기 ‘이지케이’ 등  브랜드 부스 운영, 제품 체험 기회와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서울-- 2018년 01월 18일 --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18부터 21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8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해 생활용품을 대거 선보였다고 밝혔다.

팩토리얼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제품인 가죽 영양 세제 ‘브이디티(V.DT) 레더워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 요실금 치료기기 ‘이지케이(Easy-K)’, 기능성 베개 ‘마사7’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제품들을 공개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 대상 제품 시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브이디티 레더워시’는 겨울철 자주 활용하게 되는 천연이나 합성 가죽, 스웨이드 제품 등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관리할 수 있다. 단백질 복합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가죽에 묻어있는 찌든 때, 묵은 때를 신속하게 제거하며, 신발용, 스프레이형 등으로 구분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지더블유’는 과일, 채소 등 세척할 식재료를 넣고 기기를 작동시키면 별도의 세제 없이 초음파를 이용한 강력한 진동으로 살균 세척은 물론 잔류 농약까지 제거 가능하다. 또한 조개류 해감, 게나 새우 같은 갑각류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활용 범위가 넓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 받은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는 요실금을 예방하거나 증상을 완화하는 케겔운동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삽입형 기구로 위생적이며,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남녀 누구나 원하는 강도로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능성 베개 ‘마사7’은 섬세한 마사지 기능으로 경추 1번부터 7번까지의 피로를 풀어주어 잠들기 전 12분 사용으로 피로 회복과 숙면을 돕는다.

한편 국내·외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한 ‘2018 하우징브랜드페어’는 21일(일)까지 강남 코엑스 A, B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까지 진행된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