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30 (토)

바른자세로 인한 건강한 생활

한국경제투데이 2016-04-12 (화) 09:57 7년전 730  


편리함을 위해 만들어진 각종 기기를 통해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리고 있는 현대인들은 오히려 시간이 없어 바쁘다는 핑계로 점점 운동을 멀리한다. 또한 장시간 바르지 못한 자세로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 또는 가정주부 등 다양한 업종 근무자들에게도 역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초래하게 된 잘못된 자세와 습관은 교정을 통해 충분히 예전의 건강한 생활로 되돌아가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장수바른자세요가교정원(www.jangsuok.com)' 에서는 통증을 느끼고 있는 척추, 목, 골반, 어깨, 무릎등의 부위를 운동요법을 통해 개선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일시적으로 통증을 없애주는 방식이 아닌 본인 스스로 언제든 운동요법을 통해 스스로 올바른 자세의 습관을 가지므로 통증을 해소 및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전화 또는 홈페이지 상담과 예약을 통해 1:1 교정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삶의 희망을 안겨줌으로 인해 멀리 있는 지역에서 까지도 교정을 받기 위해 찾아오는 일이 많아졌다고 한다. 

 

'‘장수바른자세요가교정원’ 을 통해 더 자세한 교정관련 상담을 원할 경우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032-442-3357


이전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