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자하생식원, 효소찜질과 개인별 체질관리 상담

한국경제투데이 2016-12-14 (수) 16:31 7년전 1898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은 짧은 시간으로 해결을 할 수 있는 식품을 즐겨 찾게 됩니다. 또한 이렇게 인스턴트식품은 우리 몸의 체질에 따라 비만, 피부질환 등 다양한 형태의 부작용을 일으키게 된다.

 

이 같이 인스턴트식품으로 인해 건강을 해치는 부작용을 해결하고자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함으로 건강을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이 있으나 그 가운데 생식은 익힌 음식에 비해서 영양소 파괴가 적으므로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데 생식이란 생곡물, 생야채, 생과일을 고온의 열을 가하거나 조리하지 않고 동결건조나 저온건조 등의 방법으로 최소한의 가공을 한 식품을 말한다.

 

생식에 들어가는 곡류는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비롯해 효소와 엽록소,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과식, 식곤증, 비만 예방에 도움을 주며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자하생식원(www.jahaok.com)’에서는 개인에 체질에 맞게 복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식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생식은 곡식으로만 만든 곡물 생식은 주식영양생식, 체질별 곡물생식 등으로 포만감과 영양의 균형을 맞춰줄 수 있어 식사대용이나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준다.

또한 개인별 체질에 맞도록 곡물 생식은 주식영양생식에 혼합해 복용할 수 있다.

 

자하생식원에서는 효소찜질도 운영을 하고 있기에 직접 방문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효소찜질이란 미생물을 고온발효 하여 인체에 유익한 미생물들의 발효열을 이용해서 찜질하는 것을 말한다. 효소찜질은 수족냉증, 손발 저림에 효과가 있기에 혈액순환을 원할히 하여 체내의 독소를 배출해 아토피나 여드름 피부를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자하생식원 홈페이지에는 생식과 효소찜질에 관한 정보 외에도 건강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 상담센터 메뉴를 통해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상담 032-431-8009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