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포스츄어바른자세, 지역사회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서

한국경제투데이 2016-12-10 (토) 13:37 7년전 1158  


일상생활에서 갑작스런 부상 또는 신체의 부위가 서서히 변형되면서 통증이 수반되며 결국에는 일상생활이 불가능 해지는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또한 유명 운동선수가 부상을 당해 중요한 경기에 나설 수가 없거나 치료나 수술 후 장기간 재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가끔 방송을 통해 접하게 된다. 이처럼 운동선수가 경기 중 부상을 당하게 되면 심한 경우 1년 이상 재활기간을 보내는 경우도 적지 않다.

 

또한 불의에 사고를 당해 장기간 병원에 입원을 한 후 퇴원을 하게 되면 그 후유증으로 인해 원상태로 회복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기도 한다. 또한 사고가 아니라도 관절이나 척추 이상으로 수술을 받게 된 경우도 마찬가지다.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포스츄어바른자세(원장 이만준 / www.포스츄어바른자세.com)은 이같이 재활이 필요한 이들에게 맞춤형 재활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포스츄어바른자세는 스포츠 및 일상생활의 부상,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골반교정, 수술 후 관리, 오다리, 무릎재활, 허리재활, 소아 및 장애인 재활 등을 중점 시행하고 있다.

 

먼저 오랜 임상경험을 토대로 보행과 자세, 체형과 성분, 운동기능에 대해 그 결과에 따라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재평가 및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이 같은 일련의 프로그램은 모두 고객들의 개인 증상에 따라 1:1 맞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포스츄어바른자세는 고객들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각종 세미나 참여와 논문 발표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포스츄어바른자세는 국가대표 운동선수 및 유명연예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데 이는 원장이 사회적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과 지역사회에도 적극적으로 공헌하고 있으므로 인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포스츄어바른자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문의 : 032-441-7924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