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수)

복사기임대 전문기업 '복사기스토어' 의 고객사랑

한국경제투데이 2016-04-12 (화) 13:52 8년전 702  


장기불황과 물가상승, 각종 세금의 인상 이러한 요즘 가정이나 기업이나 모두 불경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러 방안들을 모색하고 있다. 수입은 오르지 않고 지출은 늘어나고 이에 대한 대책으로는 소비를 줄이면서 절약을 하는 길이다.

 

이런 불경기에서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또한 변화가 생긴다. 목돈의 지출을 줄이고 꼭 지출을 해야 한다면 무이자 할부 또는 임대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다. 

 

최근 가정용 제품가운데 임대서비스 업체들이 늘고 있으며, 그 품목 또한 상당수 늘어나고 있다.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자동차....등 이러한 임대산업이 성장하는 이유는 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이다. 이 같은 소비문화의 변화로 인해 꼭 필요한 물건을 임대로 이용하는 것이다. 

 

그 가운데 기업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사무기기가 있다. 복사기나 복합기는 구입 가격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 기업들은 부담을 갖을 수 있다. 그래서 생겨난 것이 사무기기의 임대산업인데 이러한 사무기기 렌탈 사업은 꾸준히 성장추세에 있다. 

 

사무기기를 목돈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임대를 하는 것이 여러모로 낫다는 것이다. 이를테면 사무기기 임대는 여러 가지 도움이 된다. 우선 기기 구입을 위해 목돈을 지출할 필요가 없으며 각종 유지보수는 물론 소모품까지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어 일거양득인 셈이다. 

 

이에 인천에 위치한 복사기, 복합기 임대 전문 업체 ‘복사기스토어 (대표 신영철, www.복사기스토어.com)’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거래 기업의 각종 기념일과 행사등을 빼먹지 않고 꼼꼼히 챙기고 참여하는 등 고객들과의 소통으로 고객들로 부터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는 최초로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24시간 A/S 서비스를 실시해 기업들의 야근이나 철야 근무 시 복사기 또는 복합기 고장으로 긴급한 수리가 필요하거나 각종 소모품이 부족한 경우 신속하게 달려가 이를 해결해주고 있어 기업고객들로부터 상당한 신뢰를 얻고 있다. 

 

복사기스토어 신영철 대표는 “단순히 사무기기를 임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에 따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을 꼼꼼히 챙겨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상담 070-8828-0752


이전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