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주)더본에프앤비 수제치킨전문점 “눈꽃치킨” 창업설명회 실시

한국경제투데이 2016-09-03 (토) 14:18 7년전 1154  


사업에 대한 꿈과 희망을 눈꽃치킨과 함께.

 

㈜더본에프앤비가 웰빙 수제치킨전문점 프랜차이즈 '눈꽃치킨'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1일 오후2시 서울(눈꽃치킨 아현점)를 시작으로 오는 8일 오후2시에는 인천 눈꽃치킨 연수점에서, 22일 오후2시에는 대전과 대구에서 각각 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왜? 눈꽃치킨 창업이 성공할 수 있나?' 라는 주제로 눈꽃치킨 Happy Story 로 시작되며, 더본에프앤비는 눈꽃치킨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 고스트, 드레싱, 후르츠와 사이드 메뉴의 장점을 비롯해 인테리어와 본사의 지원시스템, 물류시스템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눈꽃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창업을 준비하거나 기존 치킨점,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눈꽃치킨의 가맹점이 될 경우 인테리어에 큰 제약을 두지 않기 때문에 창업주가 부담 없이 가맹점주가 될 수 있다“ 면서 ”또한 무이자 대출 지원과 각 매장별 담당자 지원시스템 운영으로 초보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눈꽃치킨은 수입 냉동이 아닌 국내 생육 닭고기를 유통하며 따로 가맹점에서는 손질이 필요 없는 눈꽃치킨만의 원팩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줄이고, 자체 물류로 전국 매장에 안정적 계육 공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눈꽃치킨은 특별 창업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이자 대출, 본사 창업지원금, 눈꽃치킨창업보증제등의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와 창업설명회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눈꽃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